기사 추천 기사 댓글 기사 인쇄Facebook에서 이 기사 공유Twitter에서 이 기사 공유Linkedin에서 이 기사 공유Reddit에서 이 기사 공유Pinterest에서 이 기사 공유
많은 사람들에게 우리는 집에서 보내는 시간과 거의 같은 시간을 사무실에서 보냅니다. 확실히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깨어 있는 시간의 대부분을 사무실에서 보내므로 깨끗하고 위생적인 ​​환경에서 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직장에서의 청결이 종종 효율성과 생산성으로 직접적으로 연결되지만 우리는 깨끗한 작업 공간을 깨끗한 집보다 훨씬 덜 고려합니다. 이 사무실 청소 요령은 작업 공간을 정리하고 위생적으로 유지하여 직원들로부터 최대한의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

조직하다

효율적인 사무실 청소를 위해 책상, 파일 및 용품을 밤떡 정리해야 합니다. 직원의 책상에 종이가 쌓이면 공간을 청소하고 소독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사무실 직원은 청소 직원이 제대로 일을 할 수 있도록 작업 공간을 정리해야 합니다. 사무실 관리자는 사무실 장비 및 파일을 위한 적절한 스토리지를 제공하여 작업자 조직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적절한 조직은 사무실의 혼란을 줄이고 집중력을 향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경영진은 직원들이 나중에 생각하기보다 조직을 습관화하도록 장려해야 합니다.

청결을 장려하십시오

작업 공간의 공유 여부와 상관없이 경영진이 근로자의 위생을 장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업무가 끝난 후 잠시 책상, 키보드, 전화 및 워크스테이션의 기타 영역을 닦으면 감염 확산을 방지하여 직원의 건강과 생산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공동 작업 공간인 사무실에서 책상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이 간단한 행동은 동료에 대한 존중과 배려를 나타내어 청결의 이점을 더합니다.

전문적인 도움 받기

직원에게 작업 공간을 유지하도록 권장하면 사무실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전문가가 해결해야 하는 작업이 여전히 있습니다. 사무실 직원이 바닥, 창문 및 욕실을 청소하기를 기대하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습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사무실에서는 사무실의 다른 영역을 유지 관리하기 위해 전문 청소 직원을 고용합니다. 전문 청소업체를 고용하기 전에 지역 청소 회사를 조사하고 추천인과 상담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감당할 수 있는 가격으로 당신이 필요로 하는 청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회사를 찾고 싶습니다.

계획 세우기

모든 사무실 청소 작업은 반드시 하루에 완료될 수 없습니다. 사무실을 잘 관리하려면 청소 일정을 잡고 청소 직원과 협력하여 모든 사무실 청소 직원을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재활용품과 쓰레기는 사무실 필요에 따라 매주 제거할 수 있지만 창문은 매달 청소만 하면 됩니다.

사무실 청소 요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