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용 PC라고도 하는 게임용 컴퓨터는 컴퓨터 및 그래픽이 많이 요구되는 비디오 게임을 할 수 있는 개인용 컴퓨터입니다. 성능 지향적인 비디오 카드 및 기타 사양이 장착되어 있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기존 컴퓨터와 매우 유사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컴퓨터는 시장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지만 기존 컴퓨터에 비해 훨씬 높은 가격입니다. 대부분의 게이머는 비용과 성능에 모두 민감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게이머는 내장형 게임용 컴퓨터를 구입하는 것보다 자신의 게임용 컴퓨터를 만드는 것을 선택합니다.

자신만의 맞춤형 게임 컴퓨터를 구축한다는 것은 단순히 모든 컴퓨터  야마토게임 구성 요소를 별도로 구입하고 함께 조립하여 게임 PC를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자신의 게임 요구 사항에 맞는 빠르고 비용 효율적인 게임 컴퓨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많은 돈을 절약하고 효율적인 시스템을 갖추는 것 외에도 자신만의 게임용 컴퓨터를 만드는 것도 큰 즐거움이 될 수 있습니다.

구성 요소를 선택하는 방법?

아마도 자신의 게임용 컴퓨터를 구축할 때 직면할 수 있는 가장 큰 문제는 요구 사항에 적합한 구성 요소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자신의 게임 컴퓨터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간단한 가이드를 소개합니다.

1. 중앙 처리 장치(CPU)

중앙 처리 장치(CPU)는 모든 컴퓨터 시스템에서 가장 중요한 핵심 구성 요소 중 하나입니다. CPU는 컴퓨터 프로그램의 명령을 수행하는 시스템의 일부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컴퓨터의 두뇌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게임 및 기타 응용 프로그램의 성능은 이 마이크로프로세서에 따라 달라집니다.

게임용 컴퓨터에 가장 적합한 CPU(중앙 처리 장치)를 선택하는 것은 어려운 결정일 수 있습니다. 시장에서 가장 빠르거나 가장 비싼 최신 프로세서를 선택한다고 해서 항상 특정 시스템에 적합한 CPU가 나오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 프로세서는 특정 또는 특정 마더보드에서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으므로 CPU 유형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마더보드 유형이 제한됩니다.

게임용 컴퓨터의 경우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려면 강력한 CPU가 필요합니다. 운 좋게도 이러한 CPU는 Intel 및 AMD(Advanced Micro Devices)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합니다.

Intel에는 Core i7 및 Core i5 프로세서 모델이 있습니다. 현재 이러한 모델은 게임용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모델로 주로 게임용 컴퓨터에 권장됩니다.

반면 AMD에는 Athlon 및 Phenom 시리즈가 있습니다. AMD로 가고 싶다면 가장 추천하는 Phenom X4 시리즈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2. 마더보드

마더보드는 컴퓨터 시스템의 허브입니다. 다른 모든 구성 요소가 연결되는 곳입니다. CPU를 컴퓨터 시스템의 두뇌라고 생각하면 마더보드는 중추 신경계입니다. 따라서 최고의 마더보드를 구입하는 것은 좋은 투자입니다.

CPU를 선택한 후에는 게임용 컴퓨터용 마더보드 선택을 고려해야 합니다. 마더보드를 선택할 때 세 가지를 기억해야 합니다.

게임용 컴퓨터 구축 가이드